SI

최적의 고객관리시스템

IT기반 고객관리시스템


IT기반의 고객관리시스템은 기업의 핵심역량 강화와 전략적인 이득 추구를 도와줍니다.

조직관리기술

SI개발 전문과 시스템 구축 및 컨설팅 전문 인력이 구성되어 완벽한 기술 및 관리 지원

지원기술

전자정부 프레임워크 기반의 자체보유 통합 관리시스템(CMS) 및 GS인증 개발 기술보유

축척된 노하우

다양한 공공 프로젝트 경험을 통한 독보적 노하우 보유

전문업체 상호협력

분야별 전문 협력회사와 공조, 분야별 기술, 인력 교류를 통한 상호 협력체계유지

System Integration

IT기반의 고객 맞춤 서비스 시스템 구축과 최적의 솔루션 컨설팅 사업을 진행합니다.

  • ·
    고객 Biz 전략과 융합된 컨설팅 서비스 제공
  • ·
    고객의 시스템 진단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
    기획, 설계, 구축, 운영 등 통합 서비스 제공
Outsourcing

기업의 핵심역량을 강화하여 전략적 이득을 추구합니다.

  • ·
    고객시스템 구축 및 개발/운영 인력 제공
  • ·
    고객시스템 운영/관리 솔루션 제공(통계, 분석, 모니터링)